2015년 12월 1일 화요일

[아이와 함께하는 부산 근교 여행] 김해 가야역사테마파크와 카라반 르몽드 1박 2일

김해 가야역사테마파크에 위치한

카라반 르몽드에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사이트:  http://www.xn--hy1b30gh2a.com/

카라반 숙박고객은 단체할인권(60%정도 할인된 금액)

으로 전체 이용가능합니다.



먼저 카라반 사무실에 가서 예약확인받고

확인증을 받아서 테마파크 입구에 있는
(참고로 확인증은 다음날도 발급해줌)

단체연간회원사무실에서 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보이는 곳이 입구입니다.


입구에서 500m정도 차를 타고 올라가면

진짜 입구가 나옵니다.


차는 카라반에 주차를 해놓고 나오시면 됩니다.

먼저 카라반에서 테마파크로 바로 나오는 길이 있네요.


제일 먼저 향한 곳이 바로 이곳 어드벤쳐관입니다.

시설이 많이 갖춰져있습니다.







  



뮤지컬 시간이 되어 일찍 나왔습니다.

곳곳에 가야 사람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동상들이 있네요.







이곳은 실제로 철기를 만들고 있는 공방입니다. 



빙~~ 둘러서 도착한 공연장입니다.


배우들이 너무 잘생기고 예뻐서

둘째가 너무 좋아라하네요.

공연장 시설도 좋고 뮤지컬도 볼 만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숙소에 가기전에 아이들과 

활체험장에 들러서 활을 만들었습니다.


쏘는 것 까지 교육시켜 줍니다





나오는 길에 마침 마술 공연을 하네요.


마술공연까지 덤으로 보고 

드디어 숙소로 왔습니다.

숙소는 마술 공연장 바로 옆에 붙어 있습니다.


안에 들어오니 아기자기하고 잘 되어있네요.

일찍 보일러 틀어 놓았으면 좋았을뻔 했습니다.


겨울 저녁이라 꽤 쌀쌀하고 

따뜻해지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네요.


봄,가을에 오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아이들과 테마파크 앞마당에서 씽씽카 타기와

술래잡기 게임을..... 지치지 않는 아이들의 체력에

아~~ 행복한데 조금 힘들다!!!


아이들이 어드벤쳐관에 한 번 더 가고 싶다고 해서

아이들만 입장시켜 보내고 

저희 부부는 입구 위에 있는 분위기 좋은

커피숍에서 데이트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