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8일 월요일

[필리핀 마닐라 근교 여행] 마닐라의 MOA (Malls of Asia)내에 있는 과학체험관(Science Discovery center)


오늘 현장체험학습의 날을 맞이하여 아이들을 데리고  마닐라 Malls of Asia(MOA) 쇼핑몰 내에 있는 Science Discovery center에 다녀왔어요.


전체가 원형구조로 2층으로 되어 있었어요.

과학을 주제로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있어서 2시간이 훌쩍 지나갔어요.


다양한 체험관에 사이언스홀 내부 안내원이 자세히 설명을 해주시니 알찬 체험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제일 좋았던 것은 누워서보는 원형 입체영화가 정말 압권이었어요.


다음번에는 우리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 그럼 사이언스홀로 이동해볼까요?

지금 보시는 곳이 입구이지요!!1


이 표지판은 지금 상영하고 있는 원형입체영화 주제입니다.

다양한 주제의 내용이 상영되고 있었어요.

저희는 우주선에 대한 2개의 영화를 봤어요.

정말 실감나게 잘 보았습니다.
 

위치에 따라서는 약간 어지러울수도 있겠더라구요.



자연관을 소개해드립니다.

 



  





이건 사람이 앞에 서서 움직이면 뼈와 근육으로 된  여러분의 몸을 볼 수 있어요.




여기는 각 신체기관의 소리와 설명을 들어볼 수 있어요.



생명의 신비죠!!!






에너지 체험관입니다.






여기는 어디냐하면 바로 화장실 입구입니다.




여기는 물속애니메이션 공간입니다.

여기서는 애니메이션 주인공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코너도 있었어요.



지구 환경오염을 주제로 한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상영해주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