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0일 일요일

[필리핀 마닐라 근교 여행] 따가이따이 ( Tagaytay )에 있는 전망좋은 7성급 스타벅스(Starbucks)


바탕가스쪽으로 가려면 따가이따이를 꼭 지나치는데 

그럴때마다 유독 눈에 들어오는 한 곳이 있었어요.

언젠가는 저기에 들려서 꼭 커피를 한잔해야지 했는데

오늘이 바로 그날입니다.


따가이따이 도로가 워낙 좋아서 

오늘은 예기치 못한 손님이 찾아 오셨습니다..

그건 바로 멀미님입니다.

이런 연유로 이곳에 들리게 되었던 것이죠!!!!

그러나 이곳은~~~ 감히 이런 말을 해도 되려나???

필리핀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전망좋은 7성급 스타벅스입니다.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실내 장식과 멋스러운 전망과 함께하는

커피맛은  한마디로~~~ 죽여줍니다요~~~

잠시 시간을 보내고 가기에는 너무 아쉬운 곳이었어요.

다만 이 커피를 마시기위해서는 

꼭 통과해야하는 난관이 있어요. 

바로 도로에서 주차장까지 내려 오는 길입니다. 

거의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수준입니다.

눈이 안오길 천만다행이죠~~~~~


멋스러운 외관이군요. 꽤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빵과 커피를 주문했죠!!

그런데, 과연 이 빵을 다 먹을 수 있을까요?

아시다시피 워낙 달아서~~~~~~~~
 

테이블 하나도 예사롭지 않네요. 

아주 멋스럽습니다.


벽돌로 인테리어를 낸 것 하며 액자까지~~~


더욱 멋스러운 것은 조명입니다.

등 하나까지 이렇게 신경을 쓰다니

당신을 7성급 스타벅스로 인정합니다.


도로에서 보면 1층인데 바다에서 보면 2층구조로 되어 있죠!



걸어서 주변을 볼 수 있는 별도의 옥상까지

내려갈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역시 고급 스타벅스답게 가드가 친절하게 문을 열어주네요.


이 당당한 발걸음을 보세요. 

역시 우리 큰 딸이군요.
 



주차장에서 나오는 곳은 주차요원이 Go! Stop! 

팻말로 우리를 안내해주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