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5일 화요일

[필리핀 마닐라 근교 여행] 필리핀 최대의 해양 테마 수족관 오션파크 (Ocean Park)

마닐라 근교에 있는 필리핀 최대의 해양 테마 수족관 오션파크를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야외 수영장도 함께 있어서 수영도 즐길 수 있습니다.


티켓 구입은  http://www.metrodeal.com 사이트에서 미리 구입하고 가시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

우리나라와 비교해도 입장료가 절대로 싸지 않는데  필리핀 사람들이 많이 와 있네요.

듣던데로 한 나라의 수도이다 보니 부자들이 많은가 봅니다.

카메라도 망원렌즈가 막 달린 것들을 들고 다닙니다.

우리보고 어쩌라고???

오션파크라서 그런지 이번에는 회전 해마입니다.

 역시 바다에는 해마죠!!!


밤바카도 한 판 떼리고....


해양수족관으로 본격적으로 들어가 볼까요?

카메라가 별로여서 수족관 내부에서는 잘 안찍여서 사진이 몇 장 안되네요.




아바타에 나오는 나무들처럼 보이지 않나요?

신기한 나무들입니다.


아이들이 먹이주기 체험을 하고 있네요. 

둘째는 조금 겁이 있어서인지 처음에는 가까이 안가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자기가 더 하고 싶다고 막 고집부리는 모습을 보니 역시 둘째구나 싶네요.. 나연씨 먹이를 양껏 주시구려!!!



가끔은 아이들도 자기들이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한 가 봅니다.

필리핀의 대표 명물이죠! 지프니 차량이 안에 있네요. 

실제로는 아직 한번도 타본적이 없어요. 

이 기회에 한 번 타서 사진 한 컷! 



바다 코끼리쑈입니다.  

수준은 그다지 높지 않으나 일본이나 우리나라 해양수족관을 생각하면 크게 볼게 없어서 이 정도면 꽤 훌륭하다고 박수를 치주고 싶네요.

저 여자친구 이벤트에 당첨된 것 같죠? 아니에요. 돈주면 저기 서게 해줘요.

돈이 조금 세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