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4일 화요일

[필리핀 카비테 여행 2탄] 카비테에 있는 아일랜드 코브 리조트 ( Island Cove Resort & Leisure Park , Cavite, Manila )

다음날 조식을 먹기위해 뷔폐를  갔습니다.

산책도 할겸해서 걸어서 고고!!!



여기는 빌리지형 숙소로 대가족이 머무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숙소 내부에 작은 수영장도 가지고 있고요.










이렇게 찍으니 세부 샹그릴라 분위기가 쪼금!!!!





뷔폐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음식맛도 괜찮은 듯...

여기 리조트 음식맛이

저희 입맛에 맞네요.









요리사가 환하게~









아침먹고 나서 여기저기 산책하다보니

다양한 시설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호텔에 돌아오니 동물원에서 홍보하러 나왔어요.

저들이 가져온 걸 한 번 보세요.

우와!!! 뱀과 독수리예요!!!

걸치고 사진 찍는데 공짜라네요.

따가이따이에서는 20페소주고 찍었는데!!!






드디어 초대받은 할로윈 파티장으로 가는 길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분위기가 완전!!!


행사장이 꽤 큰게 오늘 기대가 되는데요.




여기저기서 멋진 주인공들이 등장합니다.





우와! 이 친구 한번 보세요.

저거 옷이야? 페인트야??

가까이가서 보니 페인트입니다.

대박~~~~~~


보이시죠?? 속옷만 살짝 입은듯!!!

사실! 이 친구가 오늘 할로윈 파티의

대망의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이 친구는 준 우승자입니다.

포스가 장난아니네!!!!!!






음식, 아이스크림,음료수,햄버거 모두 공짜예요.

거기다가 이렇게 멋진 선물도 받았어요.


파티가 끝나고 동물원으로 향했습니다.

필리핀 특유의 한가함이 느껴지죠?





동물원에 들어서니 헬퍼가 팀마다 붙어서 

친절하게 가이드해줍니다.

먹이도 구해서 직접 먹일 수 있도록 해주고요...


이 친구 아바타예요!!!!



저기 바다 너머로 보이는 마닐라가

진짜 이국적이네요.





바다감상을 조금 하고 나니 악어관이 나옵니다.




이 악어 진짜 악어입니다.

사진은 생략하지만 제가 직접

이 친구를 들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가죽이 진짜 부드럽더라구요.

왜 여자들이 악어가죽! 악어가죽하는 지

조금 이해가 되는 듯~~~~


이번에는 진짜 큰 공룡같은 악어들이~~~~


야호! 몽키도 있네요...

여기 동물원은 진짜 자연친화적인 듯!!!





멧돼지가 거리에 돌아다닙니다.

저 멧돼지 달려들진 않겠지요???


동물원에서 마차를 타고 밖으로 나왔어요.


이번에는 저희 큰 딸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낚시 타임!

100페소 내면 낚시대와 먹이, 그물까지 다 빌려주네요.

이렇게 적당한 바다위 방갈로에 자리를 잡고 

낚시대를 바다로 휙~~~~~~~

결국 한 마리도 잡지 못했습니다.

주변을 전부 그물로 쳐 놓은 걸 보면 

물고기를 풀어 놓고 

낚시하는것 같은데

더 풀어야겠어요.

한 마디로 못잡았어요~~~~


저기 보이는 아저씨는 두마리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