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4일 화요일

[필리핀 마닐라 근교 여행] 필리핀 마닐라(MANILA) 퀘존(QUEZON)에 있는 이스트우드(EASTWOOD)

[찾아가시는 방법]: 
SYGIC또는 WAZE 앱에서 EASTWOODMALL 검색
또는 택시로  EASTWOODMALL가자고 하세요.


주말 저녁을 먹기위해 마닐라 퀘존시티에 있는 이스트우드를 다녀왔어요.

이국적인 풍경과 잘 꾸며진 조경,쇼핑몰로 둘러싸여 있는 모습들이 마치 작은 그린벨트라고 할까요?



굉장히 깔끔하고 잘 정돈된 느낌 그리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조경 사람들이 사는 콘도에 둘러싸여 있는 것이 조금 색다르죠!

여기는 외국인 보다 필리핀 현지인들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이스트우드 몰 내부에 있는 공원입니다.

작지만 여러가지 시설들이 꽤 많이 있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곳곳이 트리장식으로 꾸며져 있죠


멋진 분수도 볼수 있는데요.


다리위로 물줄기가 지나가요.

손을 뻗으니 손이 닿이네요.


식당가와 분위기 좋은 카폐들이 많은 것 같아요.

분위기있는 젊음의 거리네요.





중앙무대에서는 여러가지 공연을 하나봐요.

오늘은 벨리댄스와 여러가지 댄스를 선보이네요.

많은 사람들이 같이 참여하여 따라하고 있네요.

동호회사람들인가??



저희가 저녁을 먹기위해 자리를 잡고 공연을 보고 있으니 경찰들도 궁금한가봐요.

경찰은 섹시한 벨리댄스에 빠져있고, 푹발물 탐지견은 깊은 잠에 빠져있네요.


유명한 이탈리안 레스트랑인 이탈리아니스입니다.

하이스트릿에는 너무 사람이 많아서... 여기는 그래도 조금 여유롭네요.


식사는 대만족입니다.

직원들도 굉장히 친절합니다.



식사후 거리를 산책해보니 낯익은 식당들이 몇 개 있네요.

구글링에서 봤던 거네요.



역시 아이들은 뛰어놀아야 놀았다 하겠죠?

신데렐라 마차 놀이터입니다.

잘 미끄러지지않는 미끄럼틀 하나밖에 없어요.



30분쯤 놀았나요? 갑자기 도심 한복판에서 불꽃쇼가 벌어집니다.

빌딩숲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불꽃놀이는 처음이라 굉장히 이색적이었어요.


건물과 어우러진 모습이 제법 장관인데요.

그런데 더 장관인 것은 이 불꽃놀이를 관람하는 사람들 모습이예요.



자꾸 누우라고 합니다. 잘 보인다고......


시간이 늦어 주차장으로 가기위해 몰 내부에 들어서니 우아한 피아노 소리가...


몰 한복판에서 피아노 연주를 하고 있어요.

굉장히 낭만적인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