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4일 화요일

[필리핀 마닐라 근교 여행]마닐라 Market Market내에 있는 어린이 실내 놀이터 2곳


아이들과 함께 어디로 놀러갈까 고민되시죠?

안전때문에 아무대나 갈 수도 없고...

한국에는 그 흔한 실내 놀이터가 여기는 왜 없을까하고 고민되시죠? 


오늘 유아들을 위한 놀이터 두 군데를 소개할까합니다.

마켓 마켓안에 있는 놀이터입니다.


하나는 2층에 있고, 다른 하나는 제일 꼭대기층에 있어요.
 
먼저 제일 꼭대기에 있는 실내놀이터를 한 번 볼까요?

보기에는 조금 작어보입니다만.... 그런대로 아이들이 재미있어 합니다.


밖에서 보면 이렇게 배처럼 생겼습니다.

입장료는 Unlimited로 350페소입니다. 아이들 넣어두고 조금 쉬세요.

여기는 의외로 보안이 잘 되어 있습니다. 아이와 보호자 사진을 찍어 놓고 나중에 나갈 때 확인합니다.





쉬는 동안 이곳 저곳을 살펴보니 정말 뭔가가 많이 있네요.





이번에는 2층에 있는 Fun House입니다. 입장료는 400페소하네요.

여자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죠!!

하루에 두 군데를 다 들릴 필요는 없겠죠!!

조금씩 아껴두었다 사용하세요.


항상 놀이터에 입장하기 전에는 부모와 사진을 찍습니다.

이것은 한국보다 나은 듯 한데요.

나중에 아이들을 데리러 갈 때도 사진을 찍은 사람이 데리러 가야합니다. 

꼭이요!!!


각종 하우스와 역할놀이세트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아이들 눈이 반짝 반짝 하는데요..

아떼들이 많이 있어서 그때 그때 정리도 잘 해줍니다.









 



밖을 보면 놀이기구 몇 개가 보이는데 이건 비추입니다. 왜냐하면 너무 더워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